티스토리 뷰

오늘은 드라마 OST 모음 감상을 준비해보았어요. 우리나라 연속극은 정말 정말 재미있고 연출도 뛰어나죠. 또한 OST들도 너무너무 좋네요. 드라마의 재미를 보다 살려주게되는 담당을 하죠.

드라마 OST 모음 듣기
드라마 OST 모음 듣기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드라마 OST 모음 들어보기는 모두 50곡이 수록이 되어있죠. 2016년 최근 상영하였던 드라마의 주제가들도 수록이 되어 있습니다. 느리게 한번 들어 보시게 되면 좋으실텐데요.

드라마 OST 모음 듣기
드라마 OST 모음 듣기

저도 즉시 드라마의 OST들을 전부 감상하고 있기도 한데 50곡이 수록이 되어있다보니 거의 온종일 들어볼수가 있느데요. 노래들을 감상 하고 잇으니 드라마의 명장면 들이 생각이 나고 떠오르게 되기도 하겠죠.

드라마 OST 모음 듣기
드라마 OST 모음 듣기

이번에 소개해본 주제가들의 재생 순서입니다. 상단에 나열되어져있는 드라마의 주제가들이 전부 연속으로 나오니 즐겁고 편리하게 들어보시기를 할 수가 있네요. 저는 진짜로 보지 않았던것들도 있긴 그렇지만 워낙에 주제가가 유명해서 전부들어 보게 되어진듯하군요.

이번엔 드라마 OST 모음 감상을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보고 있네요. 명장면들도 무잡이로 생각이 나고 그 감동들도 다시 전해지는듯하군요.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가져온곳은 youtube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