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 신나는

다음은 음악을 한번 감상을 해볼까요!?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죠. 이 방법으로또 한해가 지나가는듯한데요.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7080 신이나는 노래 모음을 준비했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정말 들어 보기 좋으실겁니다. 요즘 나오게되는 최근곡들 보다도 좋은 노래 곡들이 더 많죠. 다음은 가요모음과 팝송모음을 통해 7080 신이나는 노래를 전부 들어보아요. 저 또한 가장 좋아하고있는 노래 곡들이 가득 들어 있네요. 시간이 되어 지시는 방문자분들 이라고 한다면 안내에 따라 감상을 해보면 좋을것 같은데요

지금 저도 또 감상하게 되는데요. 한곡 한곡 명곡 노래들입니다. 1970년대에서 1980년대에 걸친 노래들 사이에서 기분좋은 노래들로만 구성이 되어져있죠. 듣다보면 참 반가운 노래 곡들이 많으실듯 한데요. 벌써 30년 40년씩 지나간 노래 곡들이더라구요. 그로 인해 준비해본 노래들어 보고있다보면 젊은시절의 추억들도 새록새록하실텐데요.  아마도 오늘 준비해본 노래들은 40대 분들과 50대 분들이 특히나 좋아하시는것같네요. 젊은시절, 학창시절의 추억을 되새겨보실만한 노래들인데요.

7080 신나는

오늘 소개한 곡들은 전부 유튜브에서 찾아 가져왔는데요 제가 몇개 들어보다가 그것들 중에서도 가장 들어보기 뛰어나고 한번 재생한다면 연속적으로 흘러나와서 음악감상하기 편한것들로만 준비해보았네요. 가요도 들어보기 뛰어나고 팝송도 감상하기 좋아요. 가요들은 대부분 1980년대 곡들같습니다.

7080 신나는

워낙에 1970년대에는 댄스곡이나 빠른 템포의 노래들보기보다 기타와 같이 불러보는 포크송들이 유행을 하였어죠. 그러하기 때문에 1980년대 노래들이 더 많이 담아져진듯하겠죠. 또한 준비해드린 팝송은 바로 롤러장 팝송들입니다. 감상 하고 있으 면 정말 큰 공감이 되실만한 노래들인데요

먼저 가요부터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약 1시간 분량의 노래듣기인데요. 노래제목과 가수이름이 표시가 안된다라고 하는게 흠이더라고요. 이러한 음악 도움되는 부분들도 표시가 되어졌다면 더더욱더 좋았을텐데 말이에요.

아래는 롤라장 팝송들입니다. 소위 유로댄스음악이라고하죠. 소개하는 이 곡들 감상하고있다 보면 고고장, 롤라장등의 추억이 떠오르게 되기도하시게될겁니다. 이번엔 메들리로 준비해드렸는데요. 추천하는 음악듣기가 반가우셨으시면 좋겠습니다.

위에 준비를 해본 7080 신이나는 노래 모음집 들어보시면서 옛 추억을 떠올려 보시기바래요. 듣다보면 노래가 너무나 반갑기도하실텐데요. 간만에 들을수록 더더욱 그럴거에요. 올려드린 노래들 지금바로 감상해 주시기를 희망 하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그러면 이번에도 좋은하루 보내보시기 희망 하면서 후에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