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의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우리은행 홈페이지

우리은행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어떤 문제가 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이에요!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봅시다.

우리은행 전화번호&상담시간 보기

  전화번호 상담시간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바로 우리은행 고개센터 전화번호에요. 아래의 번호를 확인해봅시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5000 / 1599-5000
해외전화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사고신고는 24시간 전화접수 가능해요.)
주택 도시기금 해외에서 우리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82-2-2006-5000로 전화할 수 있고, 디지털 뱅킹 고객센터는 1599-0800, 신용카드 고객센터는 1599-2288로 전화할 수 있어요.
외국인전용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자동으로 음성 안내를 들을 수 있어요. 이때,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선택하면 바로 상담원에게 연결되요. 만약, 어떤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0번을 눌러서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

우리은행 대표번호 서비스번호 안내

우리은행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줘요.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서비스내용 및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도 있어요.

우리은행 고객센터 다양한 서비스

우리은행에서는 온라인상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안전한 서비스와 유용한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우리은행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자주하는질문

,

1:1이메일상담

,

화면공유상담

,

전화상담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000 / 1599-5000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니 이 시간대에 전화해주세요. 사고신고는 언제든지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은 언제나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