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은 지나간시절의추억들을 떠올리게 해주시는, 8090시대의 신이나는 노래모음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그때쯤의 가요계는 황금기를 맞아서서, 다양한 장르와 대표 노래들이 출시되어 졌습니다.

 

8090년대의 대표적인 댄스곡을 모은 이번 노래모음은,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의 여러 잘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미 전부 들어봤다는 이 모음은, 당신도 새로운 음악 경험을 해보실 수 있게끔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 모음집을 감상 하고 난다면, 더는 어떤 걱정도 하지 않으실 것과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즐겁게 리듬에 맞춰 노래들을 부르다 보게 되면, 자동으로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이 모음은 약 2시간 가량 수록되어지게 되어 있어요. 제가 추천드리는 이 8090 기분좋은 노래, 직접적으로 들어보시고 기분전환도 해보시기바랍니다!

 

이번 노래모음집에 모아있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명곡 노래들은, 꼭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모든 이들이 아실 만한 노래들인데요. 언제 들어보아도 좋은 그 시대의 대표노래들을, 이 모음집에서 한꺼번에 만나보신다면 좋을듯 하네요. 8090 흥이나는 노래, 강력 추천드리는데요. 즐거운 음악 여행 되었으신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