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증권은 계좌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변경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한 간편한 절차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KB증권 계좌 비밀번호 찾기"에 대한 절차와 KB증권 고객센터 및 지점 정보를 안내합니다.

KB증권 영업점 위치 검색하기

 

KB증권 계좌 비밀번호 찾기

KB증권 앱에서 시작

  1. KB증권 어플에 접속한 후, 화면의 맨 왼쪽에 위치한 메뉴를 클릭합니다.
  2. 고객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3. 고객서비스 메뉴에서 "ID/비밀번호 관리" 항목을 선택하고, 그 중에서 "계좌비밀번호 차단해지"를 클릭합니다.

 

본인 인증

  1. 이어서 스마트폰, 신분증, OTP, 혹은 보안카드 등을 준비합니다.
  2. "촬영하기"를 눌러 신분증을 촬영하여 인증합니다.

 

계좌 선택과 인증

  1. 계좌를 선택하고, 자신의 거래계좌를 선택합니다.
  2.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체 약관에 동의한 후 노란색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문자발송" 버튼을 눌러 인증번호를 요청합니다.
  4. 개인정보를 확인한 후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안매체 인증

  1. "보안매체 인증"에서 타행계좌 확인 방법을 선택합니다. (예: 은행과 계좌번호 입력)
  2. 입력한 은행의 계좌를 조회한 후, KB 뒤에 네 자리를 기억합니다.
  3. 이 네 자리를 입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1. 새로운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재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하면 KB증권 계좌 비밀번호 찾기 5회 오류 차단 해지가 완료됩니다.

 

KB증권 고객센터 및 지점 정보

KB증권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와 지점 정보를 통해 필요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6611
  • 해외 전용번호: +82-2-782-7200
  • 어르신 전용번호: 02-6007-9595 (만 65세 이상 고객 해당)
  • 고객센터 운영시간: 영업일 08:00 - 18:00
  • 금융사기 피해 및 지급정지 신고는 24시간 언제나 가능합니다.

 

KB증권 지점 정보

 

KB증권 영업점 위치 검색하기

KB증권은 또한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며, 홈페이지의 FAQ 항목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활용하여 KB증권 고객센터 및 영업점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KB증권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도움말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좌 비밀번호 관리 및 문제 해결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KB증권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